여자특전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썬코 조회 4회 작성일 2021-06-23 12:58:58 댓글 0

본문

특전여군 3공수특임대 여군특전사

특전여군을 꿈꾸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특전사는 만들어지는 겁니다.

특전부사관
안되면 되게하라!

동아체육관
특수전부사관전문기숙학원
두방이야 : 걸크러쉬 뿜뿜
멋찌네요
ᄋᄋ : 멋지다.....
프로필 : ㅋㅋ 여군이 특전사여봤자 남자 일반인도 못 뚜들겨팰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웃음만ㅋㅋㅋㅋㅋ 대갈민국 망하는 지름길 1위ㅋㅋㅋㅋㅋ
플라즈마캐논파클 : 나중에 전역후 경찰 특채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seon jin yoon : 여군도 할수 있다 고로 사병으로 하라고

[스페셜] 특전사 여군 선배님 하이라이트 모음!ㅣ미운 우리 새끼(Woori)ㅣSBS ENTER.

특전사 여군 선배님들 하이라이트 모음집을 공개합니다!

SBS 일요일 예능 '미운 우리 새끼'
☞ 밤 9시 5분 본방송

#미운우리새끼 #박군 #특전사

▶ Hompage : https://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https://bit.ly/2SpOhMC
안영희 : 오 정말 대단합니다. 저희아들도 이영상. 보며 감탄 또한번에감탄을 예전에도 특전사나 udt 가고싶어해 지금고민중 입니다 부모인 제가 봐도 최고 입니다
나광순맘 : 멋지다
이지나 : 13:45 군인 부모님 특징인가요ㅋㅋㅋㅋㅋ 울 아빠도 저렇게 똑같이 혼내셨는데ㅠㅠㅠ
싱고고 : 다시나와 엎드려
피터쓰레기 : 까 나 다?! 김희철 공익티내냐
다 나 까 다

특전사 707 출신 여군의 무시무시한 나이프 실력?

#깡레이더 #나이프 #707특임대

오늘은 특전사707 출신 여군 깡레이더님과

707특수임무단의 특수한 기술들에 대해 얘기해봤습니다

깡미님의 화려한 나이프 기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 BODA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
BODA 출연, 제휴 문의 ☞ awesomely9468@gmail.com

BODA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boda_channel/

----
깡레이더님이 궁금하다면?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mQlVBsuwvArxWS9AmlLBA
이킁킁 : 이런분 유전자는 인류 발전을 위해 남겨야 하는데 늦기전에 결혼하셨으면 좋겠고요. 개인의 인권과 가족이 잘사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k. h : 와~자세가 진짜 멋있다 깡짱이야~
K.H Kim : 특전사사람들은신이내린육체여일을해도지칠줄모르더라사람이아니고기계야
h o : 봐 여자도 저럴수 있잖여
삶은 고구마 : 40~50키로 군장메고 천리행군도 하시나요?

... 

#여자특전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inves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