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돈굴리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정 조회 31회 작성일 2020-10-16 12:01:49 댓글 0

본문

[돈굴리기] 돈이 일하게 하라. 펀드, 주식 다해봤다! 직접 경험한 재테크 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송알입니다!
돈이 일해서 돈을 버는 금융소득!
이번 영상은 근로소득과 불로소득에 대해 알려드리고,
더불어 제가 했던 재테크의 3가지 방법을 말씀드립니다.

Edited by 명언

#재테크 #돈모으기 #돈굴리기
야ᄋ : 안녕하세요 ~유튜버 승리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돈 벌기 힘드실거 모두들 아는 사실입니다.
제 채널에 놀러오시면 동행복권에서 만든 제태크를 전문적으로 설명해 드립니다 ㅎㅎ
한번씩 놀러와 주세요~
SEUNGWOO YOO : 5:54 혹시 중국 화폐 말하시는 거면 위환이 아니라 위안 아닐까요??
Олан Ковшевников : 손실율이 희박하고 수익율이 좋은 투자 종목유럽로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상담만 받으셔도되십니다 상담링크: mill.oco.kr
(이은진 대표)입니다
이코코tv : 송하‍♂️
뚭뚭 : 2:14 시작
Zogrest : 천만원 정도 있다고 하면 어디에 투자하는게 좋을까요??
유제이 : 볼륨이 너무 작아요....
시간날때보는 금융 취미생활 : 매달 100만원씩 투자해서 연10% 수익내는 사람이 절대 이기지 못하는 사람은?
.
.
.
"매달 110만원씩 저축하는 사람"
토지투자상담사TV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정인준 : 이번에 제태크 처음 시작해보려고 들어왔는데 너무 이쁘셔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여유자금 어떡하지?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보자!

안녕하세요 티모님들
오늘은 #투자포트폴리오 를 만들어 보았어요 ^_^
댓글과 응원 늘 감사합니다
-
구독하고 저랑 같이 돈 모아요!
#SMWM #save_money_with_me
정소운 : 이언니 숏컷 대박 잘어울릴듯
노회장 : 한솔님 늘 유익하고 즐거운 영상들 감사해요 덕분에 차근차근 돈도 모으고 지인들에게 정말 추천 많이하고 있어요! 댓글을 자주 남기진 않지만 볼 때마다 감사합니다
김다빈 :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
월급받는 돈은 저축으로 (예금, 적금) 가고, 비상금으로만 투자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리고 그걸 4가지로 쪼개고) 투자에는 돈을 더 안넣으시는거에요? 처음에 분산해서 넣은 돈 그대로가요??
ᄋᄋ : 뭐 하나만 여쭤보겠습니다 지금 고2 미성년자이고 제가 국민은행에 자유적금 1년을 들었고 내일이 만기일이라서 찾으러 가는데 영상에서 말했듯이 지금 당장 쓸 일도 없고 가지고 있긴 아까워서( 적금으로 넣어서 이자 좀 더 불리기) 60만원을 정기 예금 하는게 좋을까요 ? 너무 금액이 적지는 않을까 걱정이에요 그리고 예금과 정기 예금의 차이가 너무 헷갈려요 ㅠㅠ 예금은 입출금이 안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고 하고 ㅠㅠㅠ
굴리기대마왕 : 좋은 팁 감사해요 참고 할 게요
당당당 : 구독함
Ga Eun Lee : 안녕하세여 한솔님! 혹시 채권 투자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머니해커 :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ㅠㅠ 유투브 촬영하면서 참고합니다. 미..소..메모..
노장금 : 5천만원 정기 예금 만기된게 있는데 어디다 묻어 둬야할까요??
그리고 일반 보통예금 통장에 어느새 또 천만원이 넘게 쌓여서 그러는데
카드대금 , 보험료등 빠져 나가는거 + 비상금으로 150정도만 남기고
투자할려면 어디로 해야할까요??
김준영 : 저는 저축 0% 투자 100%로 운용중 ㅎㅎ

돈불리는 방법 돈굴리는법 2가지 먼저 생각하세요

매일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하는 이야기 주제 중 돈 이야기는 빼 놓을 수가 없습니다.
나이때도 다양하고 월수입도 천차만별이며 생활환경도 각자 다르지만 신기하게 돈에 대한 고민은 거의 비슷합니다..
맞벌이를 하고 있고 절약하는 성격인데 이상하게 저축액이 늘지 않네요~라고 한탄 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을 잡지 못하는 사람, 숫자나 경제분야에 약해서 저축만 하는 사람,
얕은 재테크 지식으로 주식이나 펀드에 기웃거렸다가 손실을 입어서 다시는 도전 안하는 사람 등 그 모습들은 정말 각양각색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어떻게 하면 돈을 불릴수가 있는지? 어떻게 하면 돈을 굴릴수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불리는방법 #돈굴리는방법 #자기계발 #돈굴리기


Song : Keys of Moon Music

Song : Keys of Moon Music - Warm Memories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keysofmoon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숲을거닐다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서동우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주한결 : 돈 불리는 방법이나 굴리는 방법이라기보단 돈 모으는 방법인듯

... 

#여유돈굴리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3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inves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