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설치비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감자 조회 26회 작성일 2020-10-17 08:26:03 댓글 0

본문

이거 모르면 ㅅㅎㅁㄱ!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꼭 알아야 하는 호갱탈출 꿀팁 5가지

이거 모르면 ㅅㅎㅁㄱ!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꼭 알아야 하는 호갱탈출 꿀팁 5가지 by 테크요정 뷔티크

※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지원 받았습니다.

■ 리뷰 및 제휴 문의 : virgin0909@naver.com
■ Music : https://www.bensound.com
뭐새캬 : 인테넷이 공유기 입니까?
미뉴 : 이런 개하꼬한테도 광고를 내걸네... ㅋㅋ 븅인가
Lee Mark : 좀 심하게 대놓고 광고네요
Jo Beomho : 아무 생각없이 했느데... 유플 500메가인터넷, tv, 와이파이 묶어서 5만원에 했는데요 상품권으로 28만원 주고 무슨 스피커도 준다고 했는데 저 호갱인가여?? 아니면 보통인가여?? 오늘 신청햇느데 이거 취소 가능해여????? 주말이라... ㅠㅠ
김부엘 : 판매점광고면서 무슨 호갱당했다는겨
조성태 : 수염깎으쇼
not inside : 이게 무슨 꿀팁이야

누구나 다 아는 내용 말하다가 광고 하는거네 ㅡㅡ
Taekyeoung Son : 광고 ㅡㅡ
J k : 광 고
차순오 : 점 하나만 찍으면 완전 파티마 ㅎㅎ

인터넷 가입 꿀팁 1탄, 인터넷 가입 전 꼭 체크해야 될 사항!

인터넷가입이 처음이거나 변경 및 재약정이 고민된다면? 지금 바로 이 영상을 확인하세요! 오늘 인터넷가입 꿀팁 대방출합니다!

▶ 인터넷가입 호갱탈출 제 1탄!
0:16 첫 번째, 인터넷 가입 약정? 재약정?
2:49 두 번째, 인터넷 대칭 비대칭의 차이
4:13 세 번째, 나에게 맞는 상품 고르는 법

▶ 상당을 받고 싶거나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 대표번호: 1800-5337
- 카톡문의: https://pf.kakao.com/_xfZuyxl/chat
백억이 : 안녕하세요~저는 이번에 장사를 시작하면서 인터넷, 유선전화, cctv를 달려고 하는데요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최선의 방법일까요?
덕배친구 : 인터넷프렌즈도 현금사은품 주나요??
난쿠루 : 100메가도 충분한데..
모앙 : 비대칭형으로 게임불가 렉넘심
카라스킹 : 아파트에 기가 인터넷이 안들어와있는데 이거 들어오게 하는 방법이 없나여?
아아아아 : 사은품50~60받고 6개월 딱쓰고 해지하면
위약금 22만원정도 나온다.. 인터넷+tv..
6개월 지나고 타통신사 신규가입하고 쓰던거 해지하면 30넘게 버는것이다..
멋진kjl블로그 : 3:26 그부분은 동의 할수가 없네요 왜냐하면 비대칭은 지연시간이 높고 업로드가 낮습니다.. FPS와 같은 1분1초가 아까운 게임을 즐기시는분들한테는 치명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핑렉이 생기는데... 그 핑렉때문에 죽으면 진짜.. 그렇죠.. 제 동생이 비대칭을 사용중이라서 동생공유기에 연결해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해봤는데 LTE로 사용하는거랑 같은 느낌이었습니다..(대칭사용할때보다 느렸음)그리고 요즘 사진이나 동영상 메신저나 SNS에 많이 올리잖아요 그것도 영향있습니다.. 10년전에나 영향이 덜했지 지금은 4K영상도 폰으로 찍을수 있는 시대인데...
하잇마나 : 저희가족이 저를포함한 3명이 온가족결합할인을 받고있습니다 이왕이면 sk인터넷과 티비를 같이신청하고 싶은데 신청할려고 보니 종류가 너무많은거 같아서요 혹시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인터넷 가입 꿀팁 총정리(직접 가입 해봤습니다) / 자취생활꿀팁#4. 인터넷 가입

안녕하세요 자취왕 태로입니다
인터넷 가입 방법 막막하신분들 많으실텐데
카테고리별로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항상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태로 : 2019년 6월부터 경품고시제 법이 시행되어 사은품 38만원이 최대라고 하네요 어딜 전화해도 다 똑같습니다. 좀 더 신뢰가 가는곳이나 혹은 본사에서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rain cherry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malibu : 누가 답변좀 달아주세요.
이런쪽은 문외한이라 통신사 알아봐야 하는데요.
제방에는 sk인터넷으로 제명의로 인터넷만 하고 있습니다.(복지할인 받아서 저렴하네요.)
거실에는 강서유선으로 부모명의로 11,000원(셋탑×) tv보다가 얼마전 uhd들여놨더니 화질이 개망이더라구요.
그럼 거실에 tv잘나오려면 셋탑박스 약정3년 인터넷+tv 이상품으로 계약하면 되나요?
제방에서 쓰는 인터넷은 그냥 놔두는건가요?
인터넷+tv라고 하면 제방에 인터넷모뎀 해지하고 인터넷+tv결합하면 제방에 있는 데스크탑은 인터넷이 되나요?
잘 몰라서 그래요. 검색해보니 kt가 좋은듯 한데요. 인터넷+tv 하게 되면 복지할인으 받을수 있나요?
헷갈려서요. 어떻게 해야 저렴하게 가입할수 있을까요?
유선은 해지해야할것 같은데요.
어머나 : 나 60받았는덲ㅋㅋ 잘찾아보면있음 휴대폰 단통법한다고 정가에팜? 아니자나..
신희원 : 제가 사는 동네 자취방이 비대칭형 인터넷이면 어떻게해야 대칭형인터넷과 동일한 속도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summer _ : 인터넷 가입 관련 정보 영상 중 최고인 거 같아요!! 감사해요 ㅜㅜ
mmidasj : https://www.internetfriends.co.kr/index.php 네이버 쪽지로 추천받은덴데 혹시 여기 믿을만한 업체일까요?
YJ : 저희 집 컴퓨터 아예 고장나서 안쓰고 있는데 이거 컴퓨터에 연결되는 인터넷 끊으면 와이파이도 끊기는건가요? 진짜몇년째 안쓰고있는데 컴퓨터 ㅠㅠ
이모뜔렐랑 : 에스케이는 인터넷 성능 안좋나요?
달달구리 : 업체통해 온라인 가입은 설치비 삼만팔처넌인가 다음달 청구댄다고 하던데요?

... 

#인터넷 설치비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8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inves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