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코팅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퍼 조회 36회 작성일 2020-10-17 11:52:19 댓글 0

본문

자동차 광택과 유리막코팅 과연 가격 얼마일까?(업체선정에 도움말..)

안녕하세요. 부산의 덴트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펜을 들고 자동차 광택과 유리막 코팅의 가격이 과연 얼마가 적당한가? 그리고 업체를 선정할 때 어떻게 선정하시면 좋을지에 대해서 한말씀 드려볼까 합니다.

#부산덴트 #자동차광택가격 #유리막코팅가격
덴트초이 : 오렌지 필이란 오렌지 껍질 뒷면이 아니고 오렌지 껍질 보시면 오돌오돌한 부분을 말씀 드린겁니다
hoon yeo : 말슴하실때 단어 선택을 잘못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틀리다 라는 단언데요 틀리다 라는 단어는 엄연히 잘못되다 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영어로 치면 wrong 이구요
같지 않다는 의미로는 영어의 different 뜻을 가진 다르다는 단어를 쓰셔야 합니다 강의 하실때 이 부분을 참조해주시면 좋겠습니다
https://namu.wiki/w/'다르다'와%20'틀리다'의%20구별?from=틀리다와%20다르다의%20구별
ᄃᄃᄃᄌ, : ㅅㅂ ㅋㅋㅋㅋㅋ본넷먼대 ㅋㅋ
꼬마꼰대악플러 : 결론은.. 좋은업자를 만나는건데... 그게 복불복이라는거..
c.m. Kin- : 설명 듣고도 몰아서 그러는데요 상세하게 설명해줬는데 이해를 못해서 죄송합니다 광택을 한번하면 왁스처럼 세차를 몇번하면 지워지는 겁니까 아니면 남아있는겁니까 저는 광택을 하면 왁스바르는것처럼 약품으로 광만 내고 세차를 몇번하면 광이 없어진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가격을 보면 그건 또 아닌거 같아서 댓글남겼습니다
달빛클레이 : 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은 제대로 된 광택을 내는데 얼마냐가 중요한거지 작업내용까지 알 필요가 없지요. 작업자가 판단할때 자기가 최선을 다해서 작업했을때 얼맙니다. 이걸 듣고싶지 자동차 사면서 조립과정까지 알 필요가 없지요. 핵심은 빠지고 그냥 부르는게 값이라는거네. 좀 웃긴 영상이네요. 구독자 보고 놀람.ㅋㅋ
리몬 : 영상감사합니다
경기도라 너무 안타깝네요ㅡㅡ;)
한일하 : 영상 잘 봤습니다.
신차 그레이계열 색상인데, 지하주차장이 없어요.
나무와 새도 많고, 바쁘다 바빠 직장인입니다.
유리막 해야 할까요??^^;;
김영찬 : 디테일러의 꿈을 가지고 복원과 광택을 참 많이 공부중인 고딩인데요 진짜 도움 많이되네요ㅡㅠㅠㅜ 가격적인 부분도 참 많이 고민 되엇거든요.. 크하 진짜 명강의 입니다 명강의!!!
한찰리브라운죠지 : 비록 저는 30대 중반이지만 말씀에서 장인의 깊이가 느껴지고 광택과 유리막에 대해서 좀더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연찮은 알고리즘으로 구독도장찍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하며 항상 건강한 모습으로 영상에서 뵈었으면 하네요 ㅎㅎ

자동차 유리막코팅 가격 및 비용

#유리막코팅 #하이퍼쉴드

안녕하세요.
하이퍼쉴드입니다.

자동차 유리막코팅 가격 및 비용에 대한
영상 자료입니다.

신차인 경우 오너가 셀프로 시공하는
셀프 유리막코팅을 권장하며
신차가 아닌 경우 전문점 시공을 권장합니다.

신차인 경우 셀프 자동차 유리막코팅을 할 때
드는 총 비용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안내해드린 영상자료입니다.

더 다양한 자료를 보려면
하이퍼쉴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hypershieldcafe
ij h : 유리막 코팅하면 보통 몇개월 유지가
가능한가요? 유리막코팅도 퀵디테일제
같은걸로 관리해줘야 하나요?
Roud Zames :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하이퍼 쉴드는 그래핀 코팅제 안나오나요?? 유리막 보다 좋다던데요..
Boxer Hero : 영상감사합니다.신차의 경우 틴팅시공하고 유리막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순서는 상관없나요
디테일러 코난 Detailer Conan : 와우~~~!! 영상 중간에 제 차량 사진도 나오네요. 영광입니다. :) ㅋㅋㅋㅋㅋ 하이퍼쉴드 유리막코팅제 가성비도 좋고, 결과물도 너무 좋죠!! 저도 꾸준히 레이어링 작업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왓또꾸 : 안녕하세요, 제가 출고시에 유리막 시공이되어 차량 받았는데, 하이퍼쉴드 유리막코팅 제가 다시 셀프시공 하고 싶어서요, 혹시 기존 유리막코팅 되어있는거 제거하려면 어떤 제품을 써야하는지, 그럴 시 도장면은 괜찮은건지, 그 뒤에 하이퍼쉴드 유리막코팅으로 재 시공해도 되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박준상 : 셀프시공하고픈데 폴리싱안하믄 안된대서 ㅜㅜ
강은열 : 역시 최고입니다
하쉴 짱!!
Jackson : 친절한 설명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속으세요!! 자동차광택 유리막시장의 실체를 폭로하겠습니다.(ft.현직업자의폭로) [쎄게형]

쎄게형 이메일 saegae4444@naver.com
쎄게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rredpoint/
각종문의는 메일 또는 인스타DM 부탁드립니다.

#광택 #유리막 #실체
hans : 셀프로 합시다 그냥~~~~~~~
그해여름 : 솔직하고 디테일한 설명
감사합니다
초사이어인 : 유성광택 수성광택의 진정한 의미를 모르시군요. 자동차전문 유투버맞어?
전승훈 : 정답이 없다
임승원 : 4시간에서5시간도 짧은데 ㅋ 10시간 이상걸려요 ㅋ
TV꿈짓사 : 찐이다
꿍낑꿍낑 : 그래 돈벌고 싶은마음알겠고 욕심나는건알겠는데
돈내는 비용에맞게 시공은해라 이 쓰레기 양아치새끼들아
니들도 딸아들 낳고선 니새끼들한테는 정직하게 살아라 거짓말하지마라 가르칠거아니야
에라이 양심팔고 사는새끼들
김경래 : 감사합니다 혹시 소개한 그분 샆 주소 알 수 있나요?
개나소 : 싫어요 갯수봐 ㅋㅋㅋ
Cy U : 소비자 대변인!
화이팅~~~

... 

#차량코팅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5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inves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