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교통사고사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배트걸 조회 149회 작성일 2020-10-29 07:52:16 댓글 0

본문

"아빠 정신차려요 제발"…교통사고 피해자 딸 국민청원 20만돌파 / 연합뉴스 (Yonhapnews)

(서울=연합뉴스) "46일 동안 눈 한번 뜨지 못한 채 저의 아버지가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난 9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 16일 현재 참여 인원 20만명을 넘기며 많은 이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불의의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19살 배윤주 양은 안타까운 사연과 함께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며 가해자에 대한 엄벌을 요구했는데요.
영상에는 사고 차량에 동승했다가 중상을 입은 배양의 오빠가 의식을 잃어가는 아버지에게 "조금만 버티세요. 아빠, 제발 부탁해요"라고 안타깝게 절규하는 목소리도 담겼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영상 : 독자 제공
구성 : 김해연, 편집 : 김혜원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이 시각 많이 본 기사 → https://goo.gl/VQTsSZ
◆ 오늘의 핫뉴스 → https://goo.gl/WyGXpG

◆ 현장영상 → https://goo.gl/5aZcx8
◆ 카드뉴스 →https://goo.gl/QKfDTH



◆연합뉴스 공식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goo.gl/pL7TmT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ᄎᄅ : 민식이법 같은 쓰잘데기없는 것도 법이라도 하면서 쳐만들어놓고 저렇게 사람 죽여놓고 가정하나 무너뜨린데다 뻔뻔하게 발뺌하는 새끼는 불구속이라고? 여기 법 왜이렇게 씨발이지???
이름 : 내가 아들이면 찾아가 죽이지 다필요없어
아리스 : 그냥 가해차량 운전자들도 자기들 보는 앞에서 가족들 치여 죽이죠? 어차피 자업자득인데 타인의 가족을 해치는 행동을 한 사람은 똑같이 돌려줘야 합니다 우리나라 법 새대가리 새끼들이 만들어서 몇년 안나와요ㅋㅋㅋㅋ 가해자 신상 다 까발리고 가족들 붙잡아서 차로 치여 죽입시다 시체는 돼지 밥으로 주고 사료값도 아끼고 얼마나 좋아요
이기성 : 우리나라 법이 너무 약하다 사람을 죽였는데
감옥가야지 사람을죽였는데
사과도 않하고 뻔뻔한 태도에 증거까지 다 있잖아 우리나라 법좀 강화시켜라
최미나 : 가해자차사고로죽어버려라
0 0 : 고의 박은거같은데
완벽한한달 : 아빠를사랑하는 아들의마음이느껴져서 눈물이.....
히라 : 아진짜 마음이아프다..아버님 좋은곳으로 가셨을거에요 힘내세요..글고 가해자천벌받길...
경기도고양 : 돈이 면다되는군 ^^
주옥같은 세상^^
하늘ッ : 아...마음이 아프네요...아들님 힘내세요...제발

"아빠 죽지마, 살려주세요"…음주운전이 앗아간 가족의 일상 / 연합뉴스 (Yonhapnews)

#음주 #음주운전 #무면허 #사고 #교통사고

(서울=연합뉴스)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음주단속을 피해 달아나던 운전자가 충돌사고를 내고 경찰관까지 폭행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지난달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반포IC 부근에서 20대 남성이 술을 마신 채 SUV 차량을 몰다 경찰을 발견하고 도주했는데요.

이 남성이 몰던 차는 달아나는 과정에서 중앙분리대를 넘어 반대 차선에서 달리던 차를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출근길에 고등학생 딸을 학원에 데려다주던 운전자가 머리 등을 크게 다쳤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가해자는 사고 당시 무면허 상태였으며 음주측정을 거부하고 검거하는 경찰관까지 폭행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 김해연 · 손수지]
[영상 : 연합뉴스TV]

◆ 연합뉴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yonhap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MCrbtHU0M0SR6TuBrL4Pw
jay jay : 이런 뉴스 내보내면 후속 기사도 제발 좀내라 그게 니네 공용 전파 사용하는 언론회사 다니는 직장인들의 의무아니냐? 그래서 저 미친놈이 대체 어떤 처벌을 받았냐고.
희정 : 운전자 새끼 인성이있는거냐
한세훈 : 이런놈은 광화문 앞에서 사람들이 보기좋게 공개처형이나 거열형을 내려야 되는데
Drawing Rabbit 드로잉 레빗 : 하.. 나같았어도 오열을 했겠다 한 사람의 목숨을 날릴 수 있는데 음주운전에 무면허,경찰 폭행까지 미쳤다 진짜..... 그 언니는 얼마나 서러웠을까... 잘못도 없는데 딱하다....
Get Go : 응~ 안변해 음주운전 개꿀띠~~
구독하면원하는대학합격 : ㅋㅋㅋㅋ 이래놓고 법원은 어떻게 판결을 내릴지

1. 무면허
2. 음주운전
3. 경찰폭행
4. 죄책감×
5. 반성×
6. 사람 반병신 만듦

이런데도 징역 10년정도 나올라나~~~?????
db 19 : 나라면 법을 음주하면징혁60년 가족징역 8년 반 압수
디그레이 : 지금 현대의 법이 잘못된게 여기서절실히 나오네요 가해서의 처벌만..중요시되고 있죠~! 피해자를 위한 법은 어디에 있는지 찾아볼래야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민사로 넘어가봐야 피해자가 알아서 자력구제를 해야 하는 상황이 아주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죠 그러다 피해는 피해대로 입고 결국 시간 끌다 피해자가 포기해버리고 ..가정은 풍지박살나고 법무부는 피해자를 위한 형법 개정을 적극적으로 해야 합니다 기껏 판결만 내리면 머합니까? 배상판결?? 그거 종이쪼가리에 불과합니다 아무 쓸모 없어요 ..
조두순한테 강간 당하는 니엄마 : 잘뒤짐
레프 : 가해자 저자식 당장 감옥에 쳐넣어라

웨딩카 정면충돌한 음주운전자. 그러나 '차 안'을 보자, 주저앉은 경찰

포크포크는 위 영상을 Shutterstock, Storyblocck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 하에 제작했습니다.

2005년 1월 2일은 케이티에게 매우 중요한 날이었다. 이모의 결혼식에서 화동을 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도 그날이 어떤 날이 될 지는 모르고 있었다. 케이티의 부모님은 그날 케이티가 우리에게 전해준 메시지를 공유한다.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가 세상을 더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hello@pokepoke.co.kr

포크포크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okepoke.kr

포크포크 앱에서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http://www.pokepoke.co.kr
포크포크 : “그 누구도 저희와 같은 삶을 살아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케이티의 엄마 제니퍼가 말했다.
“그날 밤의 일을 겪고도 살아남아, 처참하게 살아가는 저희의 모습을 보세요.
그런 저희의 모습을 보고, 음주운전이라는 범죄의 심각성을 깨달았으면 합니다.
그래서 이 이야기를 공유해야겠다는 책임과 의무를 느꼈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음주운전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여러분에게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유명 연예인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다는 뉴스
혹은 드라마, 영화에서 이런 이야기를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누군가는 제니퍼의 가족처럼 그 일을 직접 겪어야만 합니다.
술과 운전은 결코 함께할 수 없는 조합이라는 것을, 그 누군가에게, 모두에게 상기시킬 수 있도록 이 이야기를 공유해주세요.
케이트의 부모님이 바랐듯, 그러므로 우리는 미래에 이런 비극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생활tv : 이제 차에다가 음주 측정 기계 나와서 거기에다가 후 하고 불면 시동 안걸린데요
Rosé flower : 음주운전 하는 놈들 진짜 없어져야함... 이런 소중한 생명을 예고없이 뺏어가잖아요.. ㅠㅠ
박민규 : 음주운전하는새끼들은 두다리를 잘라서 운전 다신 하지못하게 만들어야함
이대성 : 1. 음주운전의 위험성
2. 아동용 카시트의 중요성
채리 : 18년?????
꼭 칼이나 총들고 쏴야 형이 무거운걸까요..
차라는 흉기로 죽이고 애 머리를 잘랐는데 18년이 가당키나 한건가..
2005년 사건이니 재작년에 나와서 잘 살고 있겠네
HE IS LОSЕГ : 목이 잘림? ㅋㅋ
12원대석의게임채널 : ㅠ
진민우 : 저딴새끼가 18년?
사형이어도 남는다 저딴새끼는
수수 : 이 일때문에 미국이 아동용 카시트 의무화 된듯.
미국은 10살까지 부스터 시트 필수인 걸로 암.

... 

#아버님교통사고사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inves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